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

[독일생활] Main -Taunus -Zentrum

독일 초보 아빠 만두 애비에요.
독일 여름 날씨 기온도 점점 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척이나 더웠던 날이였네요.
오늘은 1호와 함께 Sulzbach에 위치한 헤센주 쇼핑몰을 다녀온 후기 올려요~^^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 전부 마스크를 쓰고 다니네요.

역시~전세계 어디서나 스타벅스는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그래도 스타벅스MD제품은 한국이 짱이듯 하네요.ㅋㅋ

의류,신발,각종 악세사리 등등 매장들이 많아요.

Karstadt는 문구용품과 의류,장난감 등등 파는 곳인데요, 아이들 학교 물건 사러 종종 가는곳이에요.
저희 세 아이들의 보물창고 같은 곳이에요~

이 카페는 각종 디저트를 파는곳인데요,

좀 비싸긴한데 맛집이에요.
아이스크림,파르페,와플,케익,커피,음료등 맛있는 디저트를 파는 카페에요.
한번쯤 가볼만한곳이에요!!!

타미 옷가게도 있구여~

저희 1호가 너무 좋아하는 초콜릿매장~

약국도 있네요~

딸아이와 자주 가는 멕시코 또띠아음식점에 들렀네요.
역쉬 여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매장 사진을 못찍었어요.
배가 고파서 후다닥 들어가서 먹느라 ㅠㅠ

각종 전자제품이 있는 상점~^^
딸아이와 둘이 여기저기 들어가서 구경하고 다녔네요.

Main-Taunus-Zentrum 쇼핑몰에는 극장도(Kino) 있구요, 바로 옆에 한식당도 있답니다.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하루정도 아이들과 아니면 친구들과 MTZ에서 즐기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Main-Taunus-Zentrum 은 주차공간도 넓고 크고 무엇보다 주차요금이 공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