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

프랑크푸르트 유로타워 & 마인강

독일 초보아빠 만두애비에요~^^
날씨가 굉장히 더워지는 여름이네요~독일은 몇년전까지만 해도 여름온도가 그리높지 않았다는데 지금은 정말 핫한더위네요~그래도 습도가 높지않아서 끈적거림은 없답니다.
방학을 맞은 저희 1호,2호,3호 그리고 저희 강아지 만두와 함께 유로타워와 am Main강을 다녀왔어요.

 

Euro Tower

 

유로타워에서 세아이들과 만두~사진찰칵하고 am Main 강으로 움직였어요.유로타워에서 멀지 않은곳에 am main강이 있어요.걸어서?10분정도 가다보면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am Main>
날씨가 좋은 요즘 am Main강은 가족단위도 많았고 친구들끼리도 많이들 오더라구요.돗자리를 펼치고 가져온 음식들을 꺼내서 먹고 마시면서 이야기하는 모습들이 많았어요.그리고 쓰레기는 깨끗하게 정리하고 가져가는 모습들이었어요~
저희는 챙겨가지 못해서 주변에 맥주와 음료를 파는 곳에 앉아서 시원하게 맥주를 마셨어요~^^(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는 필참입니당^^)

 

 

강에서 유유히 돌아다니던 오리들도 어느새 풀밭으로 올라와서 이리 기웃 저리 기웃~^^사람들을 무서워하지 않고 잘 다가오네요~^^
여행을 오셔서 여유한번 만끽하시고 싶은 분들은 간단하게 음식 챙겨서 잔디밭에서 여유한번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살기바쁜 요즘 시대에 이런여유 한번쯤은 강추드려요.
지금까지 만두애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