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

[독일 여행]퓌센 - 디즈니성 - 노이슈반슈타인성-뮌헨 후기 !!!

안녕하세요~^^독일 초보 아빠 만두 애비에요.
오늘은 독일온 이래로 제일 더웠던 날이었던거 같아요.
땀이 주룩주룩~~^^

독일 남부의 바이에른 주 퓌센에 있는 노이슈반슈타인 성(Schloss Neuschwanstein).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성 중에 하나이자, 월트 디즈니가 영감을 준 디즈니 성으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겨울에 다녀온 디즈니성이라 불리는 노이슈반슈타인성 후기를 올려봅니당!!!


저희는 2019년 12월에 퓌센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직 노인슈반슈타인성을 볼려구요~
만두애미가 노래를 불렀거든요 ㅋ
디즈니성~~~디즈니성~~~
이날 비가 많이 와서 성이 안보일까봐 걱정했거든요~

아~~~헛탕인가 ㅠㅠ

그러던중에 옆에 있던 만두애미가 "보인다,보인다~"외치더라구여 ㅋㅋ작은희망을 갖고 열심히 달려 노이슈반슈타인성에 도착했어요.

노이슈반슈타인성까지 도보와 마차를이용하는방법,미니버스가 있는데요 , 미니버스는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운영을 안했구요, 도보로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경치가 너무 좋다 하여서 살짝 흔들렸으나 말을 타기로 결정했어요.(말 들아~~~미안해~~~ㅠㅠ)




말을 타고 가면 성 근처까지 10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말들에게는 미안했지만 편안히 잘 올라왔어요~

이 날 비가 와서 좀 흐렸지만 나름 운치있었어요.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입이 쩍~~~벌어졌네요.


저희는 이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노인슈반슈타인성 안에는 들어가질 못했거든요~
예약을 미리 하지도 않았고 티켓팅할때 물어보니 남은자리가 맨 마지막시간에만 들어갈수 있다고 하더라구여~아쉽지만 밖에서만 보는걸로 만족해야 했어요~

삼남매와 기념주화도 뽑았네요~^^

내려오는 길에 찹쌀도너츠 비슷한 빵을 팔았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만두네 가족은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어머어머~~이거 대박 맛집이었어요. 엄청 맛있어요!!!정말 부드럽고 달콤해요!!!
성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굿~

노인슈반슈타인성만으로도 퓌센 여행은 가치가 있었어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퓌센 여행이 되실거에요~^^
꼭 한번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