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

[독일여행]베토벤 생가-본-Bonn 베토벤하우스-Beethoven Haus Bonn

안녕하세요~독일 초보 아빠 만두애비에요.
본 여행중입니다.😘
오늘은 베토벤 생가를 다녀왔는데요, 18세기 베토벤의 생가로 그의 악보와 마지막 피아노를 전시하고 있다고 해요.

베토벤 하우스로 가는길에 베토벤 동상이~
근데~~~~저~저~~~버릇없는 비둘기 녀석~
감히 베토벤 머리꼭대기에 올라가 있다니 ㅋㅋ한참을 바라봤지만 비둘기는 움직일 생각조차 않하네요.

10분정도 걷다보니 베토벤 하우스에 도착했어요.

베토벤 하우스 티켓

티켓을 끊으면 종이에 사이트 주소가 있어요.
베토벤하우스에 들어가서 핸드폰에 사이트 주소를 찍으면 각 전시물마다 번호가 부여되어 있는데 그거에 맞는 숫자를 누르면 베토벤 음악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걸 나중에 알아서 ㅠㅠ음악을 듣지는 못하고 전시물만 보고 나왔네요.


베토벤 생가


베토벤 하우스 안은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찍지 못했어요.
(아웅~~아쉬워😩)

저희 3호 막둥이는 베토벤이 누군지도 모르고 베토벤 하우스를 방문했는데, 전시물을 보고 나와서 급 관심을 갖더라구요. 혼자서 중얼중얼 노래를 따라부르고 ㅋㅋㅋ

ㅋㅋ베토벤 음악을 들으면서 다른 장소로 이동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