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

[독일생활] 독일은 킨더조이 천국

 

독일에 살다보니 한국에서 팔지 않는 킨더조이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어른인 저도 눈이 띠용띠용하더라구요.

마트를 갈때면 저희 남편은 한숨~~쉬고 있고ㅋ 저와 아이들은 룰루랄라😘

한국에서도 킨더조이 팬이었던 막둥이를 위해 오늘 이 엄마가 돈 좀 쓰겠어😎

우리 사랑스런 막둥이를 위해서 킨더조이스페셜로 준비했어!

 

 

ㅋㅋ크기 보이시나요?

가운데 king of the king인 킨더조이 대왕사이즈~실제로 보시면 진짜 후덜덜 하실거에요. ㅋㅋㅋ

막둥이가 좋아할 생각을 하니 제맘이 벌써부터 설레네요❤️❤️❤️

학교에서 돌아온 우리 아가~

 

 

 

ㅋㅋㅋ예상대로 ㅋㅋ좋아서 펄쩍펄쩍뛰네요 .

대왕킨더조이는 한국나이로 7살인 저희 막둥이 얼굴사이즈만하네요.

 

 

 

 

 

 

아호~~~쒼나쒼나~

너무 좋아서 춤을 추고 노래도 부르고 ㅋ아고 귀염둥이~😁

니가 기쁘니 엄마도 너무 기쁘당^^담에 또 엄마가 우리 아가 위해서 킨더스페셜로 준비해줄께^^

독일학교생활 잘해줘서 고마워~우리 막둥이😍

 

 

 

Manduab의 독일 구매 대행 카페초대주소

https://cafe.naver.com/manduab